권순홍 동기 서거

김영철 동기에게 권순홍 동기가 9월 2일 오후 5시 30분에 영민 하였다는 소식이 왔습니다

깅영철 동기가 우리 동기회를 대표해서 여러 모로 애를 쓰 주었습니다. 여기 그의 보고를 올립니다.

                                               *****


   고 권순홍군의 Funeral Service는 9월 6일 오전 11시에  Hopewell Junction, NY   에 있는  Mc Houl Funeral Home 에서 가족, 친지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치러졌다.   30여분에 걸쳐 순홍군의 발자취를  slide show 로 보았고, 이어서 20년 년하의 막내동생과 큰아들의  eulogy 가 있었고 고인에 대한 조객들의 마지막 인사로서  장례를 끝냈다.
   
   순홍군의 가족, 친지외에 의대동기로는 이지방의 회장인 김예흠을 위시하여 이희경, 이한수, 김성준 그리고 
김영철등이 부인들을 동반하여 참석하였다.  그리고   우리 의대 동기회의 이름으로 화환이  보내졌다.
 California 의 이준우군도 화환을 보냈다.

   200여년 된 묘지인  Poughkeepsie Rural Cemetery  에서  Burial Service 를 끝으로 그의 유해를 묻었고, 곧이어 조객들은  Hudson River  가  보이는  Shadows on the Hudson Restaurant  에서 푸짐한 점심을 대접받았다.

  이번에 의대동창회의  secretary 인  Jamie Kim 은  동기 동창외에 이지방 선후배동창에게  장례를 알리는  e-mail 을 보내주었고,  동창회에서도 화환을 보냈다.   앞으로도 이런 일에 그의 역활을 기억하기 바란다. 

(아래의 동창회  information  을 참조하시오)


  또 10월 발행예정인 "시계탑" 에  순홍군의 타계소식이 실릴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거기에 조사를 올리고 싶으면 빠른 시일내에 "시계탑"의 서윤석위원장이나 우리 이희경군에게 보내시오.

김영철